• STEP 01렌탈신청

  • STEP 02견적 및 계약

  • STEP 03장비배송

  • STEP 04기간연장 및 중도해지

  • STEP 05장비회수

  • STEP 06렌탈종료

01렌탈신청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전화(1588-5784) 또는 E-mail,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합니다.
02견적 및 계약
요청하신 물품에 대해 견적서를 송부해드리고 렌탈진행 시 렌탈금액의 70% 또는 전액 납부시 계약이 성립됩니다.
03장비배송
정해주신 날짜와 시간에 물품을 설치 또는 인도하며, 별도 운송료가 부과됩니다.
04기간연장 및중도해지
렌탈기간중 중도해지는 언제든 가능하며 연장시는 재상담을 하셔야 하고 연장시 추가 렌탈료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05장비회수
렌탈기간이 만료되면 물품 회수를 하며, 회수 후 렌탈품 확인 후 회손여부를 판단하여 실비청구를 합니다.
06렌탈종료
렌탈기간 만료와 동시에 장비의 반환과 잔액납부,실비청구금 납부가 이뤄지면 모든 계약이 종료됩니다.
알려드립니다
계약 후 계약 위반시 렌탈금액의 30%의 위약금을 지급하셔야 합니다.
또한, 렌탈물품은 렌탈기간중 이더라도 소유권은 당사에 귀속되어 있으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무단으로 분해,개조,변경,매각해서는 안됩니다.
이로 인한 모든 문제발생은 고객님께서 책임 변상하여야 하오니 주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