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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1렌탈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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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2견적 및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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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3장비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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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4기간연장 및 중도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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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5장비회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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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EP 06렌탈종료
- 01렌탈신청
- 행사에 필요한 물품을 전화(1588-5784) 또는 E-mail,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합니다.
- 02견적 및 계약
- 요청하신 물품에 대해 견적서를 송부해드리고 렌탈진행 시 렌탈금액의 70% 또는 전액 납부시 계약이 성립됩니다.
- 03장비배송
- 정해주신 날짜와 시간에 물품을 설치 또는 인도하며, 별도 운송료가 부과됩니다.
- 04기간연장 및중도해지
- 렌탈기간중 중도해지는 언제든 가능하며 연장시는 재상담을 하셔야 하고 연장시 추가 렌탈료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 05장비회수
- 렌탈기간이 만료되면 물품 회수를 하며, 회수 후 렌탈품 확인 후 회손여부를 판단하여 실비청구를 합니다.
- 06렌탈종료
- 렌탈기간 만료와 동시에 장비의 반환과 잔액납부,실비청구금 납부가 이뤄지면 모든 계약이 종료됩니다.
- 알려드립니다
- 계약 후 계약 위반시 렌탈금액의 30%의 위약금을 지급하셔야 합니다.
또한, 렌탈물품은 렌탈기간중 이더라도 소유권은 당사에 귀속되어 있으므로 어떠한 경우라도 무단으로 분해,개조,변경,매각해서는 안됩니다.
이로 인한 모든 문제발생은 고객님께서 책임 변상하여야 하오니 주의바랍니다.